[포토]메리퀸, 천연 메리노울 100% '헤리티지 양털패드' 신제품 출시
노진환 2023. 10. 11. 17: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리퀸이 천연 메리노울 100%를 사용한 신제품 '헤리티지 양털패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헤리티지 양털패드'는 열을 축적하지 않는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 등 천연 양털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또한, 천연 양털의 특성상 습기를 잘 흡수하고 방출하여 쾌적함을 유지해주며, 숙면에 도움을 준다.
헤리티지 양털패드는 오는 21일 저녁 7시25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진환 기자] (주)메리퀸이 천연 메리노울 100%를 사용한 신제품 '헤리티지 양털패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헤리티지 양털패드'는 열을 축적하지 않는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 등 천연 양털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또한 이음선이 없어 깔끔하고 포근한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기계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간편하다. 메리노울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천연 섬유로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따뜻함과 포근함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 양털의 특성상 습기를 잘 흡수하고 방출하여 쾌적함을 유지해주며, 숙면에 도움을 준다. 헤리티지 양털패드는 오는 21일 저녁 7시25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주)메리퀸)
노진환 (shdmf@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카라큘라 “최근까지 표예림 만나...그 유튜버 어처구니 없다”
- “직원들 예비군 불려갔다”…이스라엘 기술기업, 투자 감소+분쟁 ‘이중고’
- 킥보드 여고생 피하려다 전복된 트럭…“학생과 부모가 물어줘야”
- “결국 뇌사” 쓰러진 아내 두고 테니스 치러 간 남편…유기죄만 적용
- 옥순은 영숙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수 있을까[궁즉답]
- “너네 1년 벌 돈 난 하루만에 써” 철없는 中손녀에 할아버지 재산 몰수
- "조리돌림 당했다"...故 표예림씨가 저격한 유튜버 반박
- “결혼 1년만에 남편 빚 2억…이혼하자니 ‘빚 분할’ 하잡니다”
- 유인촌, 국감서 `서른즈음에`를?…여야 빵 터졌다[2023국감]
- ‘38살’ 호날두, 월드컵 꿈 포기 안 했다... 41살에 북중미 찍고 은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