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1일 1식하다가 다혈질로 변해”(시즌비시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비가 1일 1식을 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지난 7일 비는 자신의 채널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에 '첫 만남에 병나발까지 불어버린 내 동생 김대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김대호 아나운서와 비가 한 음식점에서 만나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들은 비도 "저도 원래 오랫동안 1일 1식을 했다. 근데 사람이 되게 예민하고 다혈질적으로 변하더라"라고 동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겸 가수 비가 1일 1식을 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지난 7일 비는 자신의 채널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에 ‘첫 만남에 병나발까지 불어버린 내 동생 김대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김대호 아나운서와 비가 한 음식점에서 만나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처음 만나는 자리로 비는 “‘뭘 선물하면 가장 좋아할까?’ 고민해서 준비한 선물이다”라며 술을 좋아하는 김대호를 위해 준비한 웰컴 알콜 드링크를 개봉했다.
비가 준비한 술을 서로 따라주고 첫 잔을 마신 두 사람은 아직 어색한 듯 정적을 이어갔다. 그러다 김대호는 자신의 식습관에 대해 말을 꺼냈다. 김대호는 “저는 오늘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먹었다. 평소에도 하루에 한 끼를 먹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대호는 “고등학교 이후로는 아침을 거의 안 먹고 살았다. 점심 되면 제가 일할 시간이 되고 저는 뭘 먹고 일하는 게 좀 힘들더라. 그래서 그냥 빈속에 일하는 게 좋다”라며 전했다.
이를 들은 비도 “저도 원래 오랫동안 1일 1식을 했다. 근데 사람이 되게 예민하고 다혈질적으로 변하더라”라고 동감했다. (사진=‘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