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탈퇴→솔로 데뷔’ 지니 “무대 서있는 것조차 떨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NMIXX) 출신 가수 지니(JINI)가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스퀘어에서 지니의 첫 솔로 앨범 '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믹스(NMIXX) 출신 가수 지니(JINI)가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스퀘어에서 지니의 첫 솔로 앨범 ‘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지니는 “너무 떨리고 긴장이 엄청 많이 됐다. 이렇게 무대에 서 있는 것조차도 너무 떨려서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고 새로운, 다양한 모습들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팀이 아닌, 솔로로서 무대에 선 그는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보여드리면 팬분들께서 좋아하시면 생각도 고민도 많이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저는 저만의 밝은 이미지도 보여드리고 싶고 상반된 이미지로 시크한 이미지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다”며 각오를 다졌다.
첫 솔로 앨범 ‘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는 단단함과 강인함이 내포된 ‘Iron Hand’와 부드럽고 아름다운 의미의 ‘Velvet Glove’의 상반된 이미지를 활용해 부드러운 외면 아래 강한 내면을 표현했으며 지니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매력적은 음색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돼있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C‘mon’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의혹 그 후…박혜수 측 “‘명예훼손’ 피고소인, 기소의견 송치”(공식) - MK스포츠
- 브루노 마스, 급하게 콘서트 취소…이스라엘 긴급 탈출 - MK스포츠
- 에스파 카리나 비하인드 컷 공개…도발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배우 이채영, 글래머 S라인 몸매+섹시&큐트 매력 - MK스포츠
- 남자배구 항저우 참사, 신영석 작심 발언 “예고된 참사, 5년 전도 늦었다 말했는데…‘한국은
- ‘절친’ 유기상과 1년 6개월여 만에 호흡, 미소 보인 양준석 “전혀 어색하지 않네요” [MK인터
- 7개 구단 사령탑에게 물었다, 팀 비밀병기는 누군가요? 최요한, 마테이, 서재덕, 허수봉… [MK청담
- ‘JD4’ 공백 없었다! 양준석 펄펄 난 LG, 정희재까지 폭발하며 KBL 컵대회 서전 승리…KOGAS, 2연패
- 포항 팬들 자극했던 울산 김기희, 제재금 500만 원 징계…‘심판 위협’ 수원FC는 벌금 1000만 원 -
- 한국프로축구연맹, K리그1 파이널 라운드 일정 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