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이어 RM도‥“여자친구 없어, 소개해달라” 쿨한 대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RM이 여자친구 유무를 묻는 질문에 유쾌하게 대처했다.
RM에 앞서 정국 역시 지난 2일 라이브 방송 중 "자꾸 (여자친구 유무를 묻는) 글이 보여 그러는데 저 여자친구 없다. 여자친구 없고 여자친구 안 만난다. 지금은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 없으니까 그만 이야기 했으면 좋겠다"라며 "내 여자친구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로 하자. 지금은 아미들 밖에 없다. 속이 시원하다. 내겐 아미들만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라며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방탄소년단(BTS) RM이 여자친구 유무를 묻는 질문에 유쾌하게 대처했다.
방탄소년단 RM은 지난 10월 10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염색 후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한 RM은 “요새 자꾸 뭔가 슬퍼지고 감성적이 되고 눈물 나는 일이 많다”라며 “염색했다는게 일하고 있다는 증거다. 탈색 2년 만에 해봤는데 두피가 너무 아팠다. 짧게 하니까 두피가 되게 아프더라. 최종 버전은 아니고 시뮬레이션 버전으로 한 거라서 색이 잘 나오지 않았는데, 실제 일할 때는 훨씬 잘 나올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잘 지내고 있다. 제 곁에 좋은 사람들도 많고. 요새 약간 조울증 걸린 것처럼 업다운이 엄청 심한데 창작에는 좋은 거니까”라며 “요새 하늘이 너무 예쁘다. 약간 가을 타나보다. 날씨가 좋아지니까 기분이 계속 이상하다. 하루는 자신감이 엄청 있다가 하루는 자신감이 없다. 어떻게 잘 되겠지”라고 털어놨다.
그때 한 팬은 ‘당신의 여자친구를 소개해 달라’는 댓글을 남겼다. RM은 “(여자친구를) 정말 원하지만 지금은 없다. 나한테 (여자친구를) 소개해 줄 수 있나”라고 센스 있게 답했다.
RM에 앞서 정국 역시 지난 2일 라이브 방송 중 “자꾸 (여자친구 유무를 묻는) 글이 보여 그러는데 저 여자친구 없다. 여자친구 없고 여자친구 안 만난다. 지금은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 없으니까 그만 이야기 했으면 좋겠다”라며 “내 여자친구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로 하자. 지금은 아미들 밖에 없다. 속이 시원하다. 내겐 아미들만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라며 해명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