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엔믹스 탈퇴 후 홀로서기, 연습하며 부담감 덜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니가 그룹 엔믹스 탈퇴 후 솔로 데뷔 소감을 말했다.
지니는 11일 솔로 데뷔 앨범 [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지니는 연습생 생활 7년 만에 지난해 2월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엔믹스의 멤버로 데뷔했다.
지니의 데뷔 앨범은 1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지니는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팬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는 11일 솔로 데뷔 앨범 [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지니는 연습생 생활 7년 만에 지난해 2월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엔믹스의 멤버로 데뷔했다. 하지만 그해 12월 그룹을 탈퇴하고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도 해지했다. 탈퇴 이유가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니에 따르면, 연습에 열중하며 홀로서기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냈다고. 그는 이날 “너무 떨리고 설렌다”며 “준비하는 과정에서 고민을 많이 했다. 나만의 밝은 이미지 그리고 그와 상반된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다. 다채롭게 보여드리겠다”라고 재데뷔 소감을 말했다.
앨범명은 부드럽고 아름다운 의미의 ‘Velvet Glove’와 단단함과 강인함이 내포된 ‘Iron Hand’의 상반된 의미를 내포한다. 솔로 활동을 통해 보여줄 지니만의 특별한 매력을 담았다.
앨범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수록곡 ‘Here We Go Again', 냉혹한 현실을 이겨내는 ’Dancing With The Devil', 자신에 대한 평판에 무신경한 ‘Bad Reputation',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한 타이틀곡 ’C'mon'(feat.Amine)까지 총 5개 곡이 수록됐다.
지니의 데뷔 앨범은 1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지니는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팬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턱선에 찔릴 듯…소멸 직전 얼굴 근황 [DA★]
- 김희정, 브라톱 완벽 소화…핫걸 그 자체 [DA★]
- 차청화 27일 결혼, 예비신랑은 연하의 사업가 [공식]
- 김혜연 “가족들, 날 ATM기로 알아…돈 버는 기계 된 것 같아” (금쪽상담소)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하나…“대형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