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브라질·이탈리아 레전드 등장, 컵대회 4강전 깜짝 응원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때녀'에 세계적 축구 레전드들이 찾아온다.
11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SBS컵 대회 4강 진출을 앞둔 '골때녀' 멤버들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의 뜨거운 만남이 공개된다.
이번 SBS컵 대회 4강전을 맞아 역대급 축구 레전드가 '골때녀' 구장을 방문한다.
살아있는 축구계의 전설들과 함께한 SBS컵 대회 4강전은 11일 밤 9시 '골때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골때녀'에 세계적 축구 레전드들이 찾아온다.
11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SBS컵 대회 4강 진출을 앞둔 '골때녀' 멤버들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의 뜨거운 만남이 공개된다.
이번 SBS컵 대회 4강전을 맞아 역대급 축구 레전드가 '골때녀' 구장을 방문한다. 바로 2010 UEFA 최우수 골키퍼상을 수상한 브라질의 축구 스타 줄리우 세자르와 2006 독일 월드컵 우승의 주역이자 이탈리아 최고의 풀백 잔루카 잠브로타가 그 주인공. 이들은 SBS컵 대회 4강전을 앞둔 '골때녀' 멤버들과 뜻깊은 회동을 가진다.
'골때녀' 선수들을 대표해 경기장에 자리한 4강 진출 팀 에이스 멤버 이혜정, 김승혜, 허경희, 서기는 그간 갈고닦아 온 축구 개인기를 선보이며 두 레전드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FC액셔니스타의 이혜정은 장신의 피지컬을 활용한 헤딩 실력을 뽐내며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층 달군다. 또한, '골때녀'의 홀란드 허경희는 세계가 인정한 명키퍼 줄리우 세자르를 상대로 깜짝 PK 대결까지 펼친다.
이어 멤버들의 축구 실력을 확인한 레전드 선수들은 FC액셔니스타, FC개벤져스, FC구척장신, FC발라드림 중 결승에 진출할 두 팀을 예측한다. 잔루카 잠브로타는 고민도 없이 "이 선수가 올라갈 것"이라며 한 선수를 지목한다. 이탈리아 레전드 선수가 뽑은 결승 진출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 다른 이탈리아 축구 레전드 프란체스코 토티와 파올로 말디니의 축전도 공개되어 화제다. 공격형 미드필더인 프란체스코 토티와 최강 수비수 파올로 말디니는 '골때녀'의 SBS컵 대회 4강전을 축하하며 열렬한 응원을 담은 축전을 보냈다. 전례 없던 파격적인 라인업의 응원단과 한층 달아오른 4강전의 열기에 보는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살아있는 축구계의 전설들과 함께한 SBS컵 대회 4강전은 11일 밤 9시 '골때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골 때리는 그녀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