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으로 물든 가을엔 밀양으로 오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밀양시는 11일 동대구역 제2 맞이방에서 2023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을 방문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관광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직원들은 동대구역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고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과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이번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 기간에 행사장을 찾으면 사랑상품권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해 관광객들의 방문을 유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 홍보전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11일 동대구역 제2 맞이방에서 2023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을 방문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관광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시는 복합환승센터와 인접해 있고, 방문객이 많은 동대구역을 찾아 다양한 홍보 활동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직원들은 동대구역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고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과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했다.
홍보 부스에서는 '스마트투어 놀러와 밀양!' 이벤트, 주요 관광지 사진전, 밀양의 대표 캐릭터 굿바비와 아리의 홍보활동 등을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밀양 한천양갱, 표고버섯, 얼음골 사과즙, 대추칩 등을 증정하며 지역 특산품을 널리 홍보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이번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 기간에 행사장을 찾으면 사랑상품권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해 관광객들의 방문을 유도했다.
손영미 관광진흥과장은 "관광객이 찾아오기를 기다리기보다는 전국의 잠재적인 관광객들에게 관광매력도시 밀양만의 우수한 문화관광자원을 알리는 기회를 계속 만들고자 하니 밀양관광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