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난 왜 결혼 못했을까…날 모르는 사람 만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가평 생활을 공개하는 가운데,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11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의 '현실세계 김반장' 면모가 돋보이는 '가평 포레스트'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김동완은 7년째 생활 중인 가평의 2층 집에서 눈을 뜬다.
어른들에게 살뜰한 김동완의 모습에 멘토 문세윤은 "(가평골) 김반장이네~"라고 감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가평 생활을 공개하는 가운데,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11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의 '현실세계 김반장' 면모가 돋보이는 '가평 포레스트'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김동완은 7년째 생활 중인 가평의 2층 집에서 눈을 뜬다. 독특한 기상 루틴으로 하루를 시작한 그는 정원에 떨어진 밤을 주워 직접 밤라떼를 만들어 먹으며 평안한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이때 동네 어르신들이 차례로 파스, 밤 등을 얻으러 김동완의 집을 방문한다. 어른들에게 살뜰한 김동완의 모습에 멘토 문세윤은 "(가평골) 김반장이네~"라고 감탄한다. 반면, 동네 어르신들은 "장가나 가~"라며 안타까운 잔소리를 폭발시킨다.
이후 김동완은 오토바이를 타고 동네 순찰에 나선다. 그가 도착한 곳은 마을 회관 정자다. 김동완은 정자에 모인 동네 어머님들과 빈대떡을 부쳐 먹으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긴다. 이후 귀가한 그는 직접 따온 가지와 깻잎, 동네 냇가에서 잡은 물고기로 튀김 요리를 준비한다. 그러면서 "이제 색시만 구하면 되겠네~"라며 웃는다. 이 같은 김동완의 '가평 포레스트' 일인쇼를 지켜보던 멘토 이승철이 돌연 "짠하다, 짠해. 눈물 나"라고 해 웃음을 더한다.
그날 저녁 김동완은 절친 두 명을 집으로 초대한다. 직접 만든 튀김과 웰컴 드링크를 대접한다. 이 자리에서 김동완과 절친들은 결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절친이 "어떤 사람을 만나고 싶냐?"고 묻자 김동완은 "'진짜 나'를 봐주는 사람. 차라리 나를 모르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답한다. 이어 "난 왜 결혼을 못했을까?"라고 진지하게 묻는데, 절친의 '팩폭(팩트폭력)'이 쏟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