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남준 ‘혼례대첩’ 합류, 조이현과 남매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남준이 '혼례대첩'에 출연한다.
소속사 메이크 스토리는 10월 11일 "허남준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 김수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넓혀가고 있는 허남준이 '혼례대첩'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혼례대첩'은 오는 10월 30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허남준이 ‘혼례대첩’에 출연한다.
소속사 메이크 스토리는 10월 11일 “허남준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 김수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다. 한양 최고 울분남 청상부마 심정우와 이중생활을 하는 청상과부 정순덕이 힘을 모아 우당탕탕 ‘조선판 러브 액츄얼리’를 그린다.
극 중 허남준은 조선시대의 관직 종사관이자 자발적 비혼주의자 정순구 역을 맡았다. 순구는 동생이 좌상집에 시집간 후 한성부 참군에서 종사관으로 승진한 인물이다. 순구를 연기하는 허남준은 순덕(조이현 분)과 남매 케미를 뽐내며 훈훈한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9년 영화 ‘첫잔처럼’으로 데뷔한 허남준은 영화 ‘더블패티’, ‘낙원의 밤’, ‘인질’,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연기로 존재감을 발산해왔다. 또한 특색 있는 외모와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겸비한 그는 매 작품마다 변신을 마다하지 않고 각기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본인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허남준은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이기주의 끝판왕 캐릭터 오광태 역으로 세밀한 감정선을 표현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바 있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넓혀가고 있는 허남준이 ‘혼례대첩’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혼례대첩’은 오는 10월 30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