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허혈성 대장염 수술 이제훈 근황 공유 “잘 회복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휘가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받은 이제훈의 쾌유를 기원했다.
이동휘는 10월 11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He's recovering well. Let's hurry up and shoot together(그는 잘 회복 중이다. 빨리 같이 촬영하자)"라는 글과 함께 이제훈과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제훈은 지난 1일 극심한 복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허혈성 대장염이라는 진단을 받고 응급 수술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동휘가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받은 이제훈의 쾌유를 기원했다.
이동휘는 10월 11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He's recovering well. Let's hurry up and shoot together(그는 잘 회복 중이다. 빨리 같이 촬영하자)”라는 글과 함께 이제훈과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제훈은 지난 1일 극심한 복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허혈성 대장염이라는 진단을 받고 응급 수술을 받았다. 허혈성 대장염은 혈관의 폐쇄없이 대장의 혈류감소로 인해 대장조직의 염증과 괴사가 일어나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소속사 컴퍼니온 측은 지난 2일 “현재는 많이 호전됐으며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건강 상태를 전했다. 이에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공동 사회를 맡았던 이제훈은 행사에 불참했다.
이동휘는 이제훈과 연예계 잘 알려진 절친 사이로,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더 비기닝(가제)'에서 각각 김상순 형사, 박영한 형사로 분해 콤비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