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플러스, 2023 한국IR대상 최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텍플러스는 '2023 한국IR대상'에서 코스닥 시장 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IR협의회는 이날 인텍플러스를 올해 코스닥 시장 기업부분 최우수상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IR활동을 통한 주주와의 소통과 투명한 정보공개를 통해 투자자의 이해도와 신뢰도를 상승한 것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인텍플러스는 '2023 한국IR대상'에서 코스닥 시장 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IR대상은 기관투자자의 추천과 평가 등 광범위한 의견수렴과 평가절차를 거쳐,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IR 대상 선정 위원회에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한국IR협의회는 이날 인텍플러스를 올해 코스닥 시장 기업부분 최우수상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IR활동을 통한 주주와의 소통과 투명한 정보공개를 통해 투자자의 이해도와 신뢰도를 상승한 것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인텍플러스는 투자자와의 공감대 형성 및 신뢰 관계 구축을 위해 적극적인 IR활동을 펼쳐 왔으며, 주주환원정책으로 연간 배당을 실시하며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
주요경영진과 IR 담당자들은 정기적으로 애널리스트들과 만나 회사의 사업 방향성과 현황을 공유하고 시장의 의견을 경청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주요 이슈와 IR정보를 제공하며, 적극적으로 회사를 알리고 다양한 경영이슈를 공유하고자 공식 홈페이지와 자체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김재호 인텍플러스 CFO 부사장은 "국내는 물론 국외 투자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보다 체계적인 IR활동을 통해 이해관계자와의 신뢰를 강화해 기업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화학, '친환경 플라스틱 패키징 기술' 대통령상 수상
- 진에어, 블랙프라이데이 진행...운임 할인
- 與, '민주 대선비용 434억원 반환' 법안 발의…"꼼수 차단"
-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美 주도 가상자산 시장 온다"
- 내 휴대폰이 왜 '우즈벡'에?…'지하철 취객' 절도한 일당 구속송치
- 에미레이트항공, 첫 A350 항공기 도입 완료
- 1기 신도시 선도지구 "2030년 입주 가능한가요?"
- "여자친구 만나게 해줘"…전 연인 직장동료 차에 감금한 60대 남성 '구속'
- 삼성전자, 사업지원TF는 그대로…컨트롤타워 재건 숙제
- 서금원 잇다, 적극 행정 대통령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