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월드 서버 이전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월드(서버군) 서버 이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월드 서버 이전은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환경에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전달하는 데 목적을 뒀다.
지난 8월 진행한 서버 이전처럼 동일 서버군 내에서만 캐릭터를 옮기는 것이 아닌, 모든 월드를 대상으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월드 서버 이전은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환경에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전달하는 데 목적을 뒀다. 지난 8월 진행한 서버 이전처럼 동일 서버군 내에서만 캐릭터를 옮기는 것이 아닌, 모든 월드를 대상으로 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내 이용자는 자신의 10레벨 이상 캐릭터를 모든 월드의 서버로 자유롭게 옮길 수 있다. 이전은 계정 당 2회까지 지원된다.
이전 조건은 첫 서버 이전과 동일하다. 캐릭터 가방 안에 저장된 아이템만 이전되며, 창고에 보관 중인 아이템은 이전되지 않는다. 또 이전할 계정이 보유한 직업, 그로아, 탈것 등은 옮겨진다.
서버 이전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8일까지는 별자리 연구 성공률이 10% 증가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다음달 1일까지는 ‘행운 가득 14일간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꾸준히 참석한 이용자는 ‘신속 비약’ 10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는 마을에서 ‘행운의 금빛 상자’를 판매하는 ‘행운의 상인’이 등장한다. ‘행운의 금빛 상자’에서는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경험치 물약’,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와 ‘아키움 조각’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991년생 아자르의 은퇴-日 미토마 휴식... 1992년생 손흥민은 정말 안녕한가요
- “결혼 1년만에 남편 빚 2억…이혼하자니 ‘빚 분할’ 하잡니다”
- "조리돌림 당했다"...故 표예림씨가 저격한 유튜버 반박
- “왜 의사들만 임금 올리나”…서울대병원·보라매병원 파업 돌입
- 모텔서 낳은 아기 창밖으로 던진 40대, 모습 드러내
- 전 세계서 예비군 36만 모은 이스라엘…지상전 개시 임박
- 유인촌, 국감서 `서른즈음에`를?…여야 빵 터졌다[2023국감]
- 세계 최고령 스카이다이빙 기록 도전한 104세 할머니...8일 후 사망
- 차청화, ♥연하 사업가와 27일 결혼…10월의 신부 [공식]
- 삼성전자, 3Q 영업익 2.4조원…"실적회복 본격화"(상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