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바람따라’ 관람팬들 만난다···무대인사 확정

이선명 기자 2023. 10. 11. 15: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 경향신문 자료사진



‘트바로티’ 김호중이 자신의 영화를 관람하는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자신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김호중의 계절’ 개봉을 앞두고 21일과 22일 첫 무대 인사 일정을 갖는다”고 11일 밝혔다.

김호중은 21일 CGV용산아이파크몰, 22일 CGV영등포를 찾아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호중의 무대인사 회차는 13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시작된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11월 10일까지 CGV 강릉, 광주터미널, 대전, 서면, 세종, 송파, 안산, 왕십리, 울산삼산, 의정부, 일산, 전주효자, 홍대 등 전국 13개 극장에서 ‘스크린X’ 포토부스 이벤트도 진행,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호중 무대인사 스케줄표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여행기가 담긴 작품이다.

무대인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스크린X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