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모바일 어페럴 브랜드 기키(GEEKY)와 함께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컬래버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컬래버 제품은 조선을 배경으로 한 검은사막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아침의 나라 케이스와 검은사막 책갈피, 검은사막 PC, 모바일 쿠폰으로 구성됐다.
구매자 전원에게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각각 1회 사용 가능한 인게임 쿠폰과 검은사막 책갈피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모바일 어페럴 브랜드 기키(GEEKY)와 함께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컬래버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컬래버 제품은 조선을 배경으로 한 검은사막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아침의 나라 케이스와 검은사막 책갈피, 검은사막 PC, 모바일 쿠폰으로 구성됐다.
스마트폰 케이스 13종, 에어팟 케이스 6종, 스마트톡 7종, 에폭시 스마트톡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기종 및 디자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기키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각각 1회 사용 가능한 인게임 쿠폰과 검은사막 책갈피를 증정한다. 검은사막은 진귀한 크론석 꾸러미와 발크스의 조언(+60),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I를, 검은사막 모바일은 블랙펄 120개와 소망의 상자 1개를 받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