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범 “정우성 성대모사로 욕먹어” 억울(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곽범이 자신의 정우성 성대모사를 향한 반응에 억울해했다.
10월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개그맨 곽범이 스페셜 DJ를 맡았다.
곽범은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서 첫방 날짜까지 정해졌다"며 11월 12일이 첫 방송 날짜임을 예고했다.
이어 곽범은 김태균의 요청대로 성대모사를 뽐내기 시작했는데, 정우성을 해달라는 부탁엔 "저 욕 먹고 있다. 너무 안 비슷하다고"라고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곽범이 자신의 정우성 성대모사를 향한 반응에 억울해했다.
10월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개그맨 곽범이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날 스페셜 DJ 곽범은 원어스의 'La Dolce Vita'(라 돌체 비타)를 소개하며 "또 모르는 곡이다. 원어스"라고 소개했다.
이후 노래가 나온 뒤 김태균은 곽범에게 "'함께 춤추자' 이런 뜻"이라고 곡에 대해 설명해줬다.
이에 곽범은 "저도 들어봤어야 하는데. 스페인 노래인 줄 알았다"고 앞선 소개 멘트에 대해 사과했다.
그는 김태균의 "음악방송 '더쇼'인가 해서 2주 1위한 곡. '컬투쇼'에 얼마전 다녀가서 안다"이라는 추가 설명해 더욱 곤혹스러워하며 "죄송하다. 원어스 여러분, 팬 어려분 죄송하다"고 다시 한 번 사과했다.
그뒤 개그맨 이재율, 가수 최재훈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사연진품명품' 코너를 시작하며 곽범은 부활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 대해 얘기꺼냈다. 곽범은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서 첫방 날짜까지 정해졌다"며 11월 12일이 첫 방송 날짜임을 예고했다.
하지만 곽범 본인은 정작 '개그콘서트'에 합류하지 않는다고. 그는 "저는 그때쯤 이재율과 넷플릭스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밝혔고, 김태균이 "난 너네 나오는 줄 알았다"고 하자 이재율은 "동료들로서 잘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이어 곽범은 김태균의 요청대로 성대모사를 뽐내기 시작했는데, 정우성을 해달라는 부탁엔 "저 욕 먹고 있다. 너무 안 비슷하다고"라고 토로했다.
"오늘 마지막으로 해달라"는 김태균의 말에 "넷플릭스 많이 봐줘요"라고 정우성 성대모사를 선보인 곽범은 찔린지 "전혀 안 비슷한데 우기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곽범은 이재율이 "표정이 비슷한 건데 라디오라서"라고 편들어주자, "(포즈와 표정) 이걸 따라하는 거다. (그런데 라디오라서) 많은 분들이 제가 뭐하는지 아무도 모르신다"며 억울해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