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결혼 이상형은 2명…"진짜 나를 봐주는 사람, 날 아예 모르는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김동완이 절친들과 만나 솔직 담백한 '결혼 토크'를 나눈다.
11일 오후 9시3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5회에서는 김동완의 '가평 포레스트' 일상이 펼쳐진다.
이 자리에서 김동완과 절친들은 '결혼 토크'에 돌입한다.
절친이 "어떤 사람을 만나고 싶냐?"라고 묻자, 김동완은 "'진짜 나'를 봐주는 사람, 차라리 나를 모르는 사람이면 좋겠다"라고 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신화 김동완이 절친들과 만나 솔직 담백한 '결혼 토크'를 나눈다.
11일 오후 9시3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5회에서는 김동완의 '가평 포레스트'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완은 7년째 생활 중인 가평의 2층 집에서 눈을 뜬다. 독특한 기상 루틴으로 하루를 시작한 그는 정원에 떨어진 밤을 주워 직접 '밤라떼'를 만들어 먹으며 평안한 시간을 보낸다. 이때 동네 어르신들이 차례로 파스, 밤 등을 얻으러 김동완의 집을 방문한다. 어른들에게 살뜰한 김동완의 모습에 '멘토' 문세윤은 "(가평골) 김반장이네~"라고 감탄한다. 반면 동네 어르신들은 "장가나 가~"라며 안타까운 잔소리를 폭발시킨다.
잠시 후, 김동완은 오토바이를 타고 '멋짐'을 뿜으며 동네 순찰에 나선다. 터프가이로 변신한 그가 도착한 곳은 마을회관 정자다. 김동완은 정자에 모인 동네 어머님들과 빈대떡을 부쳐 먹으며 행복을 즐긴다. 이후 귀가한 그는 직접 따온 가지와 깻잎, 동네 냇가에서 잡은 물고기로 튀김요리를 준비한다. 그러면서 "이제 색시만 구하면 되겠네~"라며 웃는다. 이를 본 '멘토' 이승철이 돌연 "짠하다, 짠해. 눈물 나"라고 해 웃음을 더한다.
그날 저녁, 김동완은 절친 두 명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만든 튀김과 웰컴 드링크를 대접한다. 이 자리에서 김동완과 절친들은 '결혼 토크'에 돌입한다. 절친이 "어떤 사람을 만나고 싶냐?"라고 묻자, 김동완은 "'진짜 나'를 봐주는 사람, 차라리 나를 모르는 사람이면 좋겠다"라고 답한다. 이어 "난 왜 결혼을 못했을까?"라고 진지하게 묻는데, 절친의 팩트 폭력이 쏟아진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