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PS5 버전 출시 기념 오프라인 행사 개최
이학범 2023. 10. 11. 15:2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HoYoverse)는 수집형 RPG '붕괴: 스타레일'의 플레이스테이션5(PS5)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하고 게임 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붕괴: 스타레일' PS5 기념 오프라인 행사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포토존, 게임 시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리미티드 오리지널 티켓을 포함해 공식 굿즈, 메가박스 관람권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붕괴: 스타레일'에도 1.4 버전 신규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경류, 토파즈&복순이, 계네빈 등 3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캐릭터 제레가 복각으로 등장한다. 신규 콘텐츠의 주요 무대로 '야릴로-VI'의 구 무기 시험장, 창조의 기둥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에테르 배틀'이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곳곳에 흩어져 있는 승리 낙원에서 에테르 정령을 수집하고 전투 파트너로 육성해 챔피언을 차지해야 한다. 시뮬레이션 우주가 끊임없이 팽창하는 신규 이벤트 무한의 차원도 시작될 예정이다.
'붕괴: 스타레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