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힐링밥상, 항암 현미죽 5종 출시…전국 7개 매장서 판매

장도민 기자 2023. 10. 11.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연드림 힐링밥상은 항암성분이 풍부한 자연드림 항암죽 5종(항암 현미죽·항암 현미 소고기죽·항암 현미 전복죽·항암 현미 채소죽·항암 현미 버섯죽)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출시한 항암죽은 자연드림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쿠팡에서 교환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자연드림 힐링밥상 7개 지점 △수원 △일산 △부산 △홍성 △광주 △괴산 △구례에서 교환권을 제시해 이용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자연드림 힐링밥상)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자연드림 힐링밥상은 항암성분이 풍부한 자연드림 항암죽 5종(항암 현미죽·항암 현미 소고기죽·항암 현미 전복죽·항암 현미 채소죽·항암 현미 버섯죽)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자연드림 힐링밥상은 엄선한 자연드림 식재료로 조리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이다. 이번 항암죽은 암 치유로 몸과 마음이 지친 사람들을 위해 조금 더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자연드림 항암죽은 말 그대로 '항암성분'이 높은 죽이다. 보건복지부와 국립암센터 자료에 따르면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성분 중 하나로 ‘파이토케미컬’을 꼽는다. 파이토케미컬은 신체 내에서 항산화작용, 해독작용, 면역기능 증진 및 박테리아나 바이러스를 죽이는 작용을 한다고 언급돼 있다. 자연드림 항암죽은 국립암센터에서 언급한 파이토케미컬이 3~5배 더 높게 나타났다.

자연드림 항암죽은 몸의 치유가 필요할 때 찾는 음식인 만큼 재료 하나부터 열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유기농 항암 현미 및 유기농 항암 찹쌀 △항암 채소 및 유기농 채소 △ Non-GMO 콩으로 키운 고기 △방사능 불검출 수산물 △중금속 불검출을 확인한 자연드림 미네랄 소금을 사용한다.

레시피 개발 과정에서 조리된 항암죽은 연구소에 의뢰해 파이토케미컬 함량을 검사하고 평가단을 통해 맛까지 검증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몸이 아플 때나 회복이 필요할 때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가 '죽'이다. 항암식품 재료로 만들면 힘들고 지친 암 환우들이 식당에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식사가 될 것"이라며 "암을 예방할 수 있는 식품이 가장 좋은 식품이라고 생각하기에 모든 이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항암 한 끼 식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시한 항암죽은 자연드림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쿠팡에서 교환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자연드림 힐링밥상 7개 지점 △수원 △일산 △부산 △홍성 △광주 △괴산 △구례에서 교환권을 제시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일부 지역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자연드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