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청년정책 1000개의 아이디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청년과 함께 성장하는 도시, 순천'을 만들기 위해 청년정책 아이디어를 제안받는 천(天)개의 아이디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순천시는 지난 6월에도 '주변에 함께 살고 있는 순천청년의 행복한 삶을 위한 문화와 복지 정책'을 주제로 천개의 아이디어 이벤트를 진행해 120건의 아이디어를 접수했으며, 모집된 아이디어는 해당 부서의 실행 가능성 검토 후 구체적인 실행계획 수립을 거쳐 정책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신건호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청년과 함께 성장하는 도시, 순천’을 만들기 위해 청년정책 아이디어를 제안받는 천(天)개의 아이디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순천청년통합플랫폼 '청년정책114'(www.suncheon.go.kr/youth/)의 '천개의 아이디어' 게시판에 이달 31일까지 ‘순천청년들이 원하는 공간, 즐기고 싶은 문화’를 주제로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전 국민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진하면 된다.
내부평가를 통해 최우수 제안자 1명에게 20만 원권, 우수 제안자 2명에게 10만 원권, 장려 제안자 5명에게 5만 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최다 제안자 1명에게 10만 원권,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만 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중 '청년정책114' 새소식 게재 후 당첨자에게 개별통보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청년정책과(061-749-3233)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시는 지난 6월에도 ‘주변에 함께 살고 있는 순천청년의 행복한 삶을 위한 문화와 복지 정책’을 주제로 천개의 아이디어 이벤트를 진행해 120건의 아이디어를 접수했으며, 모집된 아이디어는 해당 부서의 실행 가능성 검토 후 구체적인 실행계획 수립을 거쳐 정책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사인도 안 해줬다”…마라톤 완주 후 ‘팬 서비스’ 갑론을박
- 올해 미스코리아 眞 21세 최재원…보스턴大서 디자인 전공
- 빽가 "前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외제차 선물 요구"
- 비·김태희 집 수차례 초인종 누른 스토킹 女 내달 첫 재판
- 90년대 ‘청춘스타’ 김민종, 국감장에 나오나…무슨 일?
- “음료 안 돼요” 버스 기사 한마디에…길바닥에 냅다 던진 ‘진상 승객’
- “오염수 너희가 다 X먹어라”…국힘 여성 시의원, 시민에 폭행당해
- “나라 지켜주셔서 감사”…군인 감동시킨 ‘빽다방 알바생’ 찾았다
- '결혼 30년차' 강주은 “최민수 빚 40억 …남편이 여리고 정이 많다”
- “남편이 딸 성추행했다”…아내의 수상한 신고, 알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