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국내 최대 규모 리저브 전용 매장 '더제주송당파크R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제주시 '동쪽송당 동화마을' 내 '더제주송당파크R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스타벅스 5번째 'THE' 매장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는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 최대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이라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가 보유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제주시 '동쪽송당 동화마을' 내 '더제주송당파크R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스타벅스 5번째 'THE'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국내 최대 규모 '리저브 전용' 매장이다. 지상 1,2층으로 구성된 약 360평 규모이며 전체 좌석 수는 340석이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매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주 동쪽송당 동화마을은 제주동부오름군락의 중심부에 위치해 주변 오름 능선의 선형과 경관의 연속성을 유지한 자연 친화적인 공원이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한라산과 돌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제주의 돌과 스타벅스만의 커피 스토리를 매장 인테리어 콘셉트에 적용했다. 특히 내부 인테리어에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키네틱 아트웍이 적용됐다. 키네틱 아트웍은 조병철 키네틱 아티스트 작품으로 커피의 재배부터 로스팅 및 커피의 향까지 표현한 작품이다. 매장 2층에는 세계적인 카메라 브랜드인 라이카와 협업해 안웅철 사진전 'RESERVE THE MOMENT l 오름에 부는 바람'을 진행한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커피 카테고리에서만 취급하던 리저브 콘셉트를 커피가 포함되지 않은 티바나, 피지오, 블렌디드 카테고리로 확장했다. '제주 팔삭 셔벗 피지오'와 리저브 전용 아이스크림과 함께 '아이스크림 레드 애플 피지오', '클래식 밀크티 블렌디드' 등 해당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9종의 리저브 특화 음료를 선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는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 최대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이라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가 보유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조단위 영업익 회복...하반기 기대감↑
- LG전자 3분기 실적도 역대급...올해 최고 실적 찍나
- [2023 국감] 이동관 방통위원장, 가짜뉴스 규제 '위헌·위법' 지적에 “책임지겠다”
- [2023 국감] 野, 법사위서 '인사검증관리단' 질타… 한동훈 “의견 내지 않는다”
- 편의점, 게임 협업부터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까지…1020세대 모시기 경쟁
- [酒절주절]⑫'악마의 장난'이 만든 축배
- 현대오토에버, ERP 아카데미 개최···우수 교육생 채용
- [뉴스줌인]삼성전자, 반도체 가격 방어 효과...4Q 수익성 개선 속도 전망
- AIoT 혁신대상에 삼성전자 등 11개사…그립·미소정보기술은 장관 표창
- 신한은행, '클라우드 인증서' 배수진... 네이버, 카카오와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