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에이치피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 론칭…기능성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기업 에이치피오가 여성용 유산균 제품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은 지난 2013년 론칭 이후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성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기업 에이치피오가 여성용 유산균 제품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은 지난 2013년 론칭 이후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성 제품이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글로벌 여성 질 건강 유산균 유렉스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해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유렉스 프로바이오틱스는 SCI급 논문을 포함해 12건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 현상 개선, 질염 재발률 감소, 질 내 균총의 정상화 등 여성 질 건강 도움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또 장과 질 내 생존력이 뛰어나 장을 거쳐 질까지 살아남은 채로 정착해 질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한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은 지난 5일 론칭 이후 자사몰을 포함해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회사 측은 타겟 소비자 층을 다양화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지만, 프리미엄 브랜드 ‘덴프스(Denps)’와 대표 제품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은 오랜 기간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오면서 하이엔드 시장에서 분명한 차별점을 구축했다” 며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품 세분화 전략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피오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를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가장 규모가 큰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비타민 시장 공략에 성공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한 바 있다.
igiza7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사인도 안 해줬다”…마라톤 완주 후 ‘팬 서비스’ 갑론을박
- 올해 미스코리아 眞 21세 최재원…보스턴大서 디자인 전공
- 빽가 "前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외제차 선물 요구"
- 비·김태희 집 수차례 초인종 누른 스토킹 女 내달 첫 재판
- 90년대 ‘청춘스타’ 김민종, 국감장에 나오나…무슨 일?
- “음료 안 돼요” 버스 기사 한마디에…길바닥에 냅다 던진 ‘진상 승객’
- “오염수 너희가 다 X먹어라”…국힘 여성 시의원, 시민에 폭행당해
- “나라 지켜주셔서 감사”…군인 감동시킨 ‘빽다방 알바생’ 찾았다
- '결혼 30년차' 강주은 “최민수 빚 40억 …남편이 여리고 정이 많다”
- “남편이 딸 성추행했다”…아내의 수상한 신고, 알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