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개’ 차은우 “3연속 웹툰 원작 드라마 출연, 전작과 차별화 고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은우가 연이은 웹툰 원작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차은우는 11일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작발표회에서 "웹툰 원작 출연이 잦은 건 우연 같다"며 "그래서 더 많은 걸 배우고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이 더 많은 거 같다"고 밝혔다.
앞서 차은우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2018), tvN'여신강림'(2020)에 이어 '오늘도 사랑스럽개'까지 세작품 연속 웹툰 원작 드라마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차은우가 연이은 웹툰 원작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차은우는 11일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작발표회에서 “웹툰 원작 출연이 잦은 건 우연 같다”며 “그래서 더 많은 걸 배우고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이 더 많은 거 같다”고 밝혔다.
앞서 차은우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2018), tvN‘여신강림’(2020)에 이어 ‘오늘도 사랑스럽개’까지 세작품 연속 웹툰 원작 드라마에 출연 중이다. 그는 “장르적인 부분에 대한 고민이 컸다. 제가 어떻게 하면 다르게 표현할 수 있을지 PD, 제작사와 많은 논의를 거쳤다”며 “‘여신강림’에서 보여드리지 못한 제 성장한 부분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여자(박규영 분)와 그 여자의 유일한 해결책이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차은우 분)의 로맨스를 담았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네이버 작품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주 1회 편성돼 11일 첫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학교폭력 고발한 표예림,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로맨스스캠’ 당했던 ‘나솔’ 16기 영수, 가해자 고소해 벌금형 “두렵지 않다”
- “금메달 하루만 빌려줘” 안정환, 이것이 시청률 1위의 재치...“그 꿈 이루어졌다”(스포츠탐
- 어머! 깜짝이야...고준희, 파격 상의 입고 미모 자랑 중
- ‘또’ 영숙 “의대생 안 만나봐서 까나봐?” 논란의 라방, 옥순 팔로워 집착 단톡방도 공개
- ‘꼬마 요리사’ 노희지, 엄마 된다 “기적 같은 존재 나타나...내년에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