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KAFF 참가… B2B 자재시장 공략 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하우시스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건축산업대전(KAFF) 2023'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대한건축사협회가 주최하는 한국건축산업대전은 2006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B2B(기업간거래), B2G(기업-정부간거래) 중심 건축자재·설비·기술 전문 전시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건축산업대전(KAFF) 2023'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대한건축사협회가 주최하는 한국건축산업대전은 2006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B2B(기업간거래), B2G(기업-정부간거래) 중심 건축자재·설비·기술 전문 전시회다. 올해에는 관련 기업 100여개사가 참가해 코로나19 이후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는 건축용 PF단열재 'LX Z:IN PF보드', 바닥재 'LX Z:IN 에디톤 플로어' 등 건설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LX Z:IN PF보드는 국내 건축용 유기 단열재 중 최고 수준의 단열 성능과 환경성적표지(EPD)·저탄소제품 인증 등 친환경성 관련 인증까지 확보한 제품이다. 특히 최근 건축물의 화재안전 관련 법규 및 기준이 점차 강화되는 추세에 맞춰 제품 외부의 전체 표면뿐만 아니라 내부 심재까지 화재에 강한 준불연 성능을 확보한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대리석처럼 보이지만 기존 대리석 바닥재의 깨짐이나 마루의 찍힘, 습기에 취약한 단점을 개선한 LX하우시스 자체 개발 소재 '뉴스톤 코어'를 적용한 에디톤 시리즈 제품도 이번 전시에서 선보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국내 B2B 건축자재 시장에서는 제품 안전성 및 친환경성 등 관련 법규를 충족하면서 차별화된 고성능 및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부쩍 증가하고 있다"며 "PF보드와 에디톤 시리즈 등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건설사 고객들이 먼저 찾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들 1년 번 돈 하루에 다 써"…손녀 돈자랑에 부정축재 들킨 中 퇴직간부
- 악마의 무기 `백린탄` 쐈나…`가자지구 불바다` 영상 충격
- 음료 들고 버스 타려다 거절당하자…길바닥에 던진 승객 논란
- 하마스의 대학살극…영유아 40명 시신 발견, 참수된 아기도
- 8분 늦었는데…학생 뺨 때리고 목 조른 교사 `분리조치`도 없었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