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아이브, 강렬한 ‘배디’

장정윤 기자 2023. 10. 11. 14: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가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1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아이브 마인’의 타이틀곡 ‘배디(Baddi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안유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먼저 안유진은 라이더 재킷과 롱부츠 스타일로 언밸런스한 룩을 선보였다. 또 비스듬히 고개를 돌려 도발적인 눈 맞춤을 하며 설렘을 자아냈다.

가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을은 높게 올린 흑발 포니테일과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드러냈다. 길게 늘어진 귀걸이도 힙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레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레이는 레드 브라운의 헤어에 흰색 비니를 매치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스포티한 룩과 상반되는 도도한 표정을 통해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기도 했다.

장원영.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장원영은 블랙 캡모자와 얼굴을 가린 베일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전체적으로 블랙 콘셉트의 이미지에 붉은 입술과 액세서리가 더해져 고혹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리즈.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리즈 또한 페이스 베일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또 크롭티와 미니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바비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이서는 박시한 스포티룩과 무릎까지 올라오는 워커로 중성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보다 성숙해진 메이크업과 도발적인 표정이 막내의 반전 매력을 더했다.

아이브.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배디’는 래퍼 빅나티(BIG Naughty)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아이브와 펼칠 음악 시너지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브의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는 오는 13일 오후 1시(KST)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