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RM "진짜 여자친구 없다...소개해달라" 쿨한 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RM이 여자친구가 없다고 직접 밝혔다.
RM은 10일 팬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RM은 '당신의 여자친구를 소개해 달라'는 댓글에 "여자친구를 원하지만 지금은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RM은 "나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해 줄 수 있느냐"라며 센스있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RM이 여자친구가 없다고 직접 밝혔다.
RM은 10일 팬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RM은 '당신의 여자친구를 소개해 달라'는 댓글에 "여자친구를 원하지만 지금은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RM은 "나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해 줄 수 있느냐"라며 센스있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RM은 지난 2021년 유튜브발 금수저 여성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위버스를 통해 "아예 전혀 모르는 분"이라며 직접 해명했다.
최근 BTS 멤버 정국도 라이브 방송 중 직접 열애설에 해명한 바 있다. 당시 정국은 "자꾸 글이 보여서 그러는데 여자친구 없다. 지금은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며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여자친구는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로 하자. 지금은 진짜 아미밖에 없다"고 말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성, 박소영 집까지 가더니..“침대에 누워보실래요?” 아찔('신랑수업')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파국' 맞이한 '나는 솔로' 16기..옥순vs영숙 카톡 공개
- 김혜연, '대리 모유설' 해명..“김지선 씨가 젖소 부인이라 할 만큼 양 많아. 직접 수유하고 짜놓고도 가”
- “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