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X신예은X라미란 ‘정년이’ tvN 편성되나 “긍정 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이 새 드라마 '정년이' 편성을 검토 중이다.
앞서 '정년이' 측은 "드라마 제작은 스튜디오N과 매니지먼트mmm, 앤피오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맡는다. 촬영은 9월 시작되고 방영은 2024년 예정"이라고 알렸다.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0월 11일 뉴스엔에 "'정년이' 제작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tvN 역시 '정년이' 편성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tvN이 새 드라마 '정년이' 편성을 검토 중이다.
내년 방영 예정인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소녀 정년의 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 '정년이'를 원작으로 실사화된다.
제작과 편성은 스튜디오드래곤과 tvN이 각각 맡을 전망이다. 앞서 '정년이' 측은 "드라마 제작은 스튜디오N과 매니지먼트mmm, 앤피오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맡는다. 촬영은 9월 시작되고 방영은 2024년 예정"이라고 알렸다.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0월 11일 뉴스엔에 "'정년이' 제작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tvN 역시 '정년이' 편성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정년이' 주연은 배우 김태리와 신예은, 라미란이 맡는다. 문소리의 특별 출연도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