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 차은우♥강아지상 박규영이 말아주는 로코 ‘사랑스럽개’ 어떤데 (종합)[DA:현장]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의 차은우와 연예계 대표적인 강아지상 박규영과 이현우까지 비주얼 대잔치가 펼쳐진다. 자극적인 마라맛이 판을 치는 안방극장에서 가볍게 로맨틱 코미디를 즐기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수요일 밤마다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작발표회. 이날 행사에는 김대웅 감독을 비롯해 박규영, 차은우, 이현우가 참석했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드라마화한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먼저 박규영이 집안의 저주로 인해 이성과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주인공이자 가람고 국어 교사 한해나를 맡았다. 차은우는 가람고 수학 교사 진서원을 연기한다. 진서원은 겉보기에 남부러울 것 없어 보이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트라우마를 지닌 인물이다. 이현우는 가람고 한국사 교사로 진서원과 양대 산맥을 이루는 인기 교사 이보겸 역에 낙점됐다.
차은우는 싱크로율에 대해 “70% 정도”라며 “서원이를 연기하다 보니까 비슷한 면도 느껴지더라. 처음 보거나 어색한 사이에서는 조심스러워하고 인상이 차가워 보인다는 이야기도 들었다. 그런 점에서 비슷한 부분도 있지만 다른 점은 나는 강아지를 무서워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현우는 이보겸이 산신 캐릭터라고 설명하며 “나는 그런 능력이 있지는 않은 사람”이라며 “서글서글하고 밝은 모습은 비슷한 것 같다. 싱크로율은 55~60%”라고 설명했다.
차은우는 이어 “‘여신강림’ 이후 2~3년 만에 로맨스 코미디 장르로 인사드리게 됐다. 처음에 제안 받고 고민한 부분을 감독님, 제작사와 이야기를 나눴다. 장르적으로도 고민했고, 이 안에서 어떤 부분을 다르게 표현할 수 있을지 이야기를 나눠봤을 때 서원이는 ‘여신강림’ 수호와 다른 지점이 있어서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았다”면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겠다 싶었다. 박규영, 이현우 배우분들과 함께하면서 더 재밌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우들은 시청률 공약 질문이 나오자 급하게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이현우는 “사전에 이야기해본 적 없어서 지금 급하게 기분 좋게 상상해봤다. 시청률 8.5%을 넘긴다면 나 혼자서라도 강아지를 기르시는 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보고 싶다”고 답변했다. 박규영은 “두 분이 시간 되실지 모르겠지만 8% 넘으면 나도 혼자서라도 유기견 보호 센터에서 같이 도와드리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보겠다”고 공약을 밝혔다.
차은우도 8%를 기준으로 세우며 “좋아하는 형(이현우)의 멘트를 그대로 받들어서 모든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한 카페나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하거나 봉사활동을 다같이 가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김 감독은 “첫 연출이라 시청률에 대한 감이 없는데 10%가 나온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다”고 전했다.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11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가운데 첫 주 1회와 2회가 연속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의 미스코리아 眞‘ 최채원 “한국 여성 리더 되고파”
- 김정은, 40대 중반 안 믿겨…쩍 갈라진 허벅지 근육 ‘대단해’ [DA★]
- 차청화 27일 결혼, 예비신랑은 연하의 사업가 [공식]
- 김혜연 “가족들, 날 ATM기로 알아…돈 버는 기계 된 것 같아” (금쪽상담소)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하나…“대형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