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에볼루션 곽연지 '귀염뽀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리플에스 에볼루션(EVOLution) '⟡(MUJUK, 무적)'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에볼루션 곽연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에볼루션은 '⟡(MUJUK)'과 타이틀곡 'Invincible'을 통해 어떤 시련과 역경 속에서도 다이아몬드처럼 부서지지 않는 자아를 노래한다.
'Invincible'은 '⟡(MUJUK)'의 메시지를 가장 명확하게 만드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리플에스 에볼루션(EVOLution) ‘⟡(MUJUK, 무적)’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에볼루션 곽연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에볼루션은 '⟡(MUJUK)'과 타이틀곡 'Invincible'을 통해 어떤 시련과 역경 속에서도 다이아몬드처럼 부서지지 않는 자아를 노래한다. 또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수록곡들로 이에 대한 특별한 서사를 완성한다.
'Invincible'은 '⟡(MUJUK)'의 메시지를 가장 명확하게 만드는 곡이다. G-high의 프로듀싱으로 이루어진 Hi-Tech 댄스 트랙은 롤러코스터를 탄 듯 박진감 넘치는 다이내믹을 비트로 만들어 냈다. 특히 멤버 나경을 중심으로 한 '다이아몬드 퍼포먼스'가 빼놓지 않아야 할 감상 포인트.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