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와 댕냥이의 만남"…써모스X제로퍼제로 컬렉션

이수정 기자 2023. 10. 11. 14: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써모스가 제로퍼제로 디자인 스튜디오와 반려동물 캐릭터 일러스트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써모스와 제로퍼제로가 만나 텀블러, 머그컵, 캔홀더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해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캐릭터 일러스트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출시
[서울=뉴시스] 써모스X제로퍼제로 캐리 루프 텀블러. (사진=써모스 제공) 2023.10.1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써모스가 제로퍼제로 디자인 스튜디오와 반려동물 캐릭터 일러스트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써모스와 제로퍼제로가 만나 텀블러, 머그컵, 캔홀더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모노톤 배경 컬러에 반려견과 반려묘 그래픽 디자인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중 '캐리 루프 텀블러 500ml'는 다크그레이 컬러에 다양한 강아지 일러스트가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손잡이가 달려 있어 휴대성이 좋고, 스크류 타입의 마개는 음료가 새지 않도록 도와준다. 편의성을 높인 스마트 패킹은 뚜껑에 맺힌 물방울이 흐르지 않도록 한다.

'보온보냉 반전 머그컵 450ml'는 식빵 굽는 고양이와 우다다 준비하는 고양이가 그려진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용량은 이전에 출시된 반전 머그컵 대비 100ml가 늘어난 450ml다. 전용 먼지 덮개가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꼼꼼한 세척이 가능하도록 입구는 8cm로 넓게 제작됐다.

'홈 보냉 캔홀더'는 맥주 캔 350ml 전용으로 혼술을 하거나 즐거운 홈 파티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이중구조의 높은 보냉 효력이 특징이다. 편리한 세척을 위해 제품의 굴곡을 최소화했으며, 고무 패킹도 분리가 가능하다.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해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