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개’ 차은우 “‘여신강림’ 때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 보여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가 오랜만에 로코 장르로 돌아온 가운데 '여신강림' 때와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이날 차은우는 "2-3년간 다른 장르를 하다 오랜만에 로코 장르를 하게 됐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여신강림' 때보다는 좀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겠다 싶었다. 장르는 같아도 캐릭터적으로는 좀 더 업그레이드되고 재밌게 표현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와 ‘여신강림’ 때의 차이는?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가 오랜만에 로코 장르로 돌아온 가운데 ‘여신강림’ 때와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이하 ‘오사개’)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차은우는 “2-3년간 다른 장르를 하다 오랜만에 로코 장르를 하게 됐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고민하는 부분도 있었고, 그런 부분에 대해 감독님과 제작사 쪽과 이야기를 많이 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여신강림’ 때보다는 좀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겠다 싶었다. 장르는 같아도 캐릭터적으로는 좀 더 업그레이드되고 재밌게 표현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차은우는 “실제로 박규영, 이현우 배우님과 하니까 재밌게 잘 나온 것 같아서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자신했다.
[상암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노희지 임신 고백, 결혼 7년 만에...“세상에나 이런 날이 오다니”(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11월 데뷔 확정...기대감 UP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펜타곤, 데뷔 7년 만에...여원·옌안·유토·키노·우석 큐브와 전속계약 종료(공식입장) - 열린세
- 정국, ‘3D’로 美 빌보드 ‘핫 100’ 5위...韓 솔로 최초 2곡 이상 ‘톱 5’ 진입 - 열린세상 열린방
- 투빅 준형 결혼, 15일 금융업 종사하는 4살 연하 여성과 비공개로 진행(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YG 양현석, '명품시계 불법 반입' 부인…″국내서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