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고수 만난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계타고 왔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 최선정이 김연아, 고수를 영접한 소감을 전했다.
최선정은 10월 1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계타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선정은 행사장에서 만난 배우 고수,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인증샷을 남기며 행사를 그 누구보다 열심히 즐겼다.
고수, 김연아 옆에 선 최선정의 수줍은 미소에서 팬심이 묻어나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 최선정이 김연아, 고수를 영접한 소감을 전했다.
최선정은 10월 1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계타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한 명품 행사에 참여한 최선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선정은 행사장에서 만난 배우 고수,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인증샷을 남기며 행사를 그 누구보다 열심히 즐겼다. 고수, 김연아 옆에 선 최선정의 수줍은 미소에서 팬심이 묻어나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연느와 고비드라니 계를 따따블로 타셨네요", "부럽습니다", "연아님 옆에서도 미모가 빛나세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 춘향 출신 배우 최선정은 지난 2018년 선우은숙, 이영하의 아들 배우 이상원과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