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넘치는 그루브··· ‘You & Me’ 재즈 버전 공개
제니가 색다른 매력을 더한 ‘You & Me’를 공개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11일 블랙핑크 공식 SNS에 ‘You & Me (Jazz ver.)’ LIVE CLIP을 게재했다. 지난 6월 샤넬 ‘2022/23 CHANEL Métiers d’art Show’ 무대를 장식했던 ‘You & Me’ 재즈 편곡 버전을 라이브 영상으로 선보였다.
잔잔하게 흐르는 피아노 선율 위 제니의 감성적 음색이 돋보인다. 섬세한 완급조절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분위기가 점차 고조되는 가운데, 음악에 완전히 빠져든 듯 감각적으로 그루브를 타는 몸짓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하이라이트 구간에서는 가성과 진성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탄탄한 보컬 테크닉이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보름달이 빛나는 신비로운 배경과 은은한 조명 연출, 제니의 흡인력 있는 눈빛과 풍부한 감정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몰입감을 더했다.
무엇보다 장르를 가리지 않는 제니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몽환적인 무드의 오리지널 버전, 강렬함을 물씬 풍겼던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 리믹스 버전에 이어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의 재즈 버전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스페셜 싱글 ‘You & Me’는 특별한 사전 프로모션 없이 발매한 스페셜 싱글임에도 6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서도 꾸준한 상승 추이로 순위를 높여가고 있다. 이 곡의 퍼포먼스 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된 직후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로 직행한 데 이어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정상을 차지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