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아너스 멤버 대상 32개국 호텔·풀빌라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오시리아에 공급되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이 공유제 오너쉽 회원인 아너스 멤버를 대상으로 VVIP 맴버쉽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 무료 숙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아너스 멤버들에게 전세계 32개국, 109개의 휴양지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숙박과 라구나 CC(태국 푸켓, 베트남 다낭, 인도네시아 빈탄)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 오시리아에 공급되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이 공유제 오너쉽 회원인 아너스 멤버를 대상으로 VVIP 맴버쉽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 무료 숙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TPC)은 전세계 반얀트리의 호텔&리조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멤버십이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아너스 멤버들에게 전세계 32개국, 109개의 휴양지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숙박과 라구나 CC(태국 푸켓, 베트남 다낭, 인도네시아 빈탄)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태국 푸켓, 몰디브, 인도네시아 빈탄, 베트남 다낭을 비롯해 유럽, 미주 등 세계의 유명 휴양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아너스 멤버로 분양 받는 즉시 국내 부산과 제주의 골프장과 리조트를 회원 혜택 할인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아너스 멤버와 관심 고객 전용 공간인 아너스 멤버 라운지를 열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고급 휴양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반얀트리를 만들고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규모는 약 366만㎡ 내 4만1280㎡ 부지에 연면적 9만4427㎡, 지하 1층~지상 12층, 3개 동 규모다. 집합형 179실, 바다와 인접한 전면부에 별장형 단독 16실 등 총 195실의 객실이 들어선다.
모든 객실은 바다 조망과 단독 테라스 및 프라이빗 풀이 갖춰져 있다. 웰빙생츄어리 룸에서는 요가와 필라테스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미슐랭 스타 태국 레스토랑 샤프론과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버티고와 루프탑의 문스카이바 등 국내에 처음 도입되는 최고급 다이닝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 부산 해운대 팔레드시즈에서는 ‘아너스 멤버 라운지’가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 아너스 멤버 문의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정용진의 이마트 혁신’… 4년 만에 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했지만 매출은 감소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요즘 시대에 연대보증 책임을?” 파산한 스타트업 대표 자택에 가압류 건 금융회사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