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양홍석 이재도 부상, 컵대회 결장[SS현장]
이웅희 2023. 10. 11. 12: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 LG가 대구 가스공사와의 KBL 컵대회 첫 경기에 주축 2명 없이 나선다.
이재도와 양홍석이 결장한다.
LG는 11일 군산월명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 MG새마을금고 KBL CUP 대회 가스공사전에 이재도, 양홍석과 동행하지 않았다.
이재도는 손등뼈에 금이 가 전력에서 제외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군산=이웅희기자] 창원 LG가 대구 가스공사와의 KBL 컵대회 첫 경기에 주축 2명 없이 나선다. 이재도와 양홍석이 결장한다.
LG는 11일 군산월명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 MG새마을금고 KBL CUP 대회 가스공사전에 이재도, 양홍석과 동행하지 않았다.
이재도는 손등뼈에 금이 가 전력에서 제외됐다. 개막전 출전도 불투명하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뛴 양홍석은 다리 근육이 좋지 않아 군산으로 내려오지 않았다. 이관희 역시 독감 증세로 고생하다 전날 군산행을 결정했다.
LG는 양준석, 윤원상. 한상혁이 이재도 공백을 메울 전망이다. 양홍석 공백은 정희재, 정인덕 등이 메울 예정이다. 이승우는 다음 경기부터 출전할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학교폭력 고발한 표예림,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금메달 하루만 빌려줘” 안정환, 이것이 시청률 1위의 재치...“그 꿈 이루어졌다”(스포츠탐
- ‘또’ 영숙 “의대생 안 만나봐서 까나봐?” 논란의 라방, 옥순 팔로워 집착 단톡방도 공개
- ‘꼬마 요리사’ 노희지, 엄마 된다 “기적 같은 존재 나타나...내년에 만나”
- 어머! 깜짝이야...고준희, 파격 상의 입고 미모 자랑 중
- 강주은 “♥최민수 40억 빚, 남편이 여리고 정이 많아서”(‘짠당포’)
- ‘미녀와 야수’ 커플 스윙스-임보라, 3년만 재결합설도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