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토트넘, 우승까지 가능할까…외신 "손흥민은 팀 중심 잡아주는 선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외신이 토트넘 홋스퍼의 우승이 가능하다고 내다 보았다.
축구 전문 매체 골닷컴은 "런던 북부의 서포터들은 거의 완벽한 2023-24 시즌 시작 후 우승 트로피를 꿈꿀 권리가 있다."라며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 홋스퍼가 우승할 수 있는 7가지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 전문 매체 골닷컴은 "런던 북부의 서포터들은 거의 완벽한 2023-24 시즌 시작 후 우승 트로피를 꿈꿀 권리가 있다."라며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 홋스퍼가 우승할 수 있는 7가지 이유를 밝혔다. 그 중 손흥민의 활약상이 크게 부각되었다.
골닷컴은 "6개월 전만 해도 토트넘의 미래는 암울해 보였다.프리미어 리그에서 8위에 그친 실망스러운 성적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임시 감독인 크리스티안 스텔리니가 여러 핵심 선수들이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면서 경질된 혼란스러운 시즌을 반영했다"라며, "해리 케인은 30골을 넣은 시즌을 보낸 후에도 고개를 들 수 있는 몇 안 되는 선수 중 한명이었지만, 바이에른 뮌헨은 케인을 여름 이적 시장 타깃으로 삼았고 결국 이적은 불가치한 것처럼 느껴졌다."라며 토트넘 홋스퍼의 지난 시즌을 평가했다.
손흥민은 번리전에서의 해트트릭을 비롯해 9월 동안 치른 4경기에서 6골을 넣으며 맹활약했다. EPL에서 선정하는 이달의 선수상 후보에 올랐으며, 축구 게임 스크린샷 유출을 통해 수상이 유력하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는 상황이다.
이한빛 venat@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