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 루키 인터뷰] 소성혁, "롤모델은 이병헌, 배우로서 큰 배움 얻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주 숨어있는 루키 배우들을 찾아 알려드리는 '숨은 루키 찾기!' 누구도 찾지 못한 보석 원석과도 같은 신예 루키 배우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한다.
이번 '숨은 루키 찾기!'의 주인공 소성혁은 '배우앤배움 EnM' 유튜브 채널에서 매력적인 독백 연기로 자신의 연기력을 폭발시켰다.
소성혁은 '배우&루키' 인터뷰에서 자신이 추구하는 연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매체 연기라는 새로운 도전에 마주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소성혁이라는 배우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길 기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숨어있는 루키 배우들을 찾아 알려드리는 '숨은 루키 찾기!' 누구도 찾지 못한 보석 원석과도 같은 신예 루키 배우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한다. 처음 봐서 낯설지만 그래서 더 매력 있는 신인 배우들의 아이덴티티, 그리고 스토리. 앞으로 레귤러로 진행하는 '숨은 루키 찾기’에서 함께 루키 배우들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이번 '숨은 루키 찾기!'의 주인공 소성혁은 '배우앤배움 EnM' 유튜브 채널에서 매력적인 독백 연기로 자신의 연기력을 폭발시켰다. 그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배우 동하가 연기한 살인마 '정현수' 캐릭터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그려내며, 배우로서 진가를 드러냈다. 독백이 시작되자 소성혁은 감정적이면서도 그 감정을 숨기고자 하는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마지막까지 복잡한 심경들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살인마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독백을 완성시켰다.
광고 '여행이지', '현대자동차-캐스퍼'를 통해 신인 배우로서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소성혁은 올해 하반기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4개의 작품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떠오르는 신예'로서 브라운관 첫 데뷔를 앞두고 있다.
현재 배우앤배움 아트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고 있는 소성혁은 체계적인 훈련과 자체 오디션,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많은 현장 경험을 쌓으며, 자신이 목표하는 배우가 되기 위해 당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소성혁은 '배우&루키' 인터뷰에서 자신이 추구하는 연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소성혁은 자신을 한마디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배우'라고 표현하며, 로맨스부터 액션, 드라마, 스릴러 등 폭넓은 장르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치며 인터뷰의 포문을 열었다.
그는 먼저 연기를 하게 된 계기를 전하며 "어릴 때 굉장히 내성적이었는데, 연기를 시작하면서 성격도 많이 밝아졌다. 특히, 무대에서 연기를 해냈을 때, 그리고 또 다른 나의 모습을 발견했을 때 큰 짜릿함을 느꼈다. 그 짜릿함을 계속해서 기억하고 싶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것 같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소성혁은 자신에게 영향을 준 배우를 언급하며 "어릴 때부터 이병헌 배우의 출연작품들을 수없이 봤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 김수현 역할을 했을 때의 모습이 가장 인상 깊었는데, 마지막 엔딩신에서 이병헌의 연기력에 큰 충격을 받았다. '어떻게 저렇게 연기할 수 있지?'라는 생각과 함께 배우로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이병헌 배우님의 연기 행보를 보며 꾸준히 연기에 대한 배움을 얻고 싶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성혁은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아 관객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고, 대중에게 인정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 그렇게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배우로서 포부를 전했다.
이처럼 소성혁은 롱런하는 배우를 목표로 삼고 있다. 매체 연기라는 새로운 도전에 마주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소성혁이라는 배우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길 기대한다.
한편, 소성혁의 인터뷰 영상은 '배우앤배움 EnM'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배우앤배움En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돈 많아도 한남동 안산다" 김구라 신혼집은 어디?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