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연우, '가스라이팅' 합류...중도 하차 강해림 후임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연우 씨가 '가스라이팅'에 합류했다.
오늘(11일) 방송가에 따르면, 연우 씨가 MBC 새 드라마 '가스라이팅'(극본 남지연, 연출 이동현)에서 세나 역으로 캐스팅 됐다.
세나 역에는 앞서 강해림 씨가 캐스팅 됐으나, 촬영 중단과 재개 사이에 중도 하차하게 됐다.
이후 연우 씨가 해당 역할로 드라마에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연우 씨가 '가스라이팅'에 합류했다.
오늘(11일) 방송가에 따르면, 연우 씨가 MBC 새 드라마 '가스라이팅'(극본 남지연, 연출 이동현)에서 세나 역으로 캐스팅 됐다.
'가스라이팅'은 성공한 심리 상담가이자 셀럽인 노영원(김희선 분)이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 분)과 행복한 가정을 위협하는 사건을 마주하고 공조하며 소중한 가족을 지켜내려는 이야기다.
이 드라마는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촬영 중이었으나, 제작사가 jpx스튜디오에서 레드나인픽쳐스로 바뀌면서 지난 8월 촬영이 중단된 바 있다.
이 과정에서 캐스팅에도 변화가 생겼다. 세나 역에는 앞서 강해림 씨가 캐스팅 됐으나, 촬영 중단과 재개 사이에 중도 하차하게 됐다. 이후 연우 씨가 해당 역할로 드라마에 합류했다.
한편 연우 씨는 2016년 걸그룹 모모랜드로 데뷔했다. 연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면서 2020년 모모랜드 탈퇴를 선언하고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MBC '금수저', '넘버스' 등에 출연했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MBC '연인'의 OST에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하, 박재범 품으로…모어비전 전속계약
- 박한별, 활동 중단 4년 만에 유튜브로 근황 공개 "힘들 때 아들 덕에 살았다"
- 폴킴, 신곡 '화 좀 풀어봐' 20대 티저 공개…'강석우 딸' 강다은 출연
- '스우파2' 원밀리언, 화사 신곡 안무 차지했다
- '개그콘서트' 3년 반 만에 제자리로…11월 12일 첫 방송 확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