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시母 김수미에 홀 세팅 지시..고부 대화에 '긴장' ('익스큐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미와 서효림이 고부 대화로 직원들을 얼어붙게 만든다.
내일(1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CP 박소현, 연출 김정우)에서는 서효림이 사장 김수미에게 홀 세팅을 지시해 직원들을 무서움에 떨게 한다.
모두가 배달 준비로 분주해진 가운데 김수미가 빈 홀을 염려하자 서효림은 "엄마가 숟가락, 젓가락 좀 놓으세요"라고 해 직원들을 겁먹게 만든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수미와 서효림이 고부 대화로 직원들을 얼어붙게 만든다.
내일(1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CP 박소현, 연출 김정우)에서는 서효림이 사장 김수미에게 홀 세팅을 지시해 직원들을 무서움에 떨게 한다.
이날 수미 한식당에는 아침부터 배달 주문이 들어온다. 모두가 배달 준비로 분주해진 가운데 김수미가 빈 홀을 염려하자 서효림은 "엄마가 숟가락, 젓가락 좀 놓으세요"라고 해 직원들을 겁먹게 만든다고. 이어 김수미가 홀로 나가고 곧바로 서효림도 뒤를 따라가 둘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지고 있다.
또한 민우혁은 서효림이 배달을 위해 주방을 나서자마자 "솔직히 너무 좋아"라며 잔소리 없는 주방에 행복감을 드러내고 정혁도 맞장구치며 춤으로 화답한다. 과연 두 사람의 행복은 얼마나 갈지, 서효림 없는 '수미 한식당'은 순탄하게 돌아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홀에서는 나태주가 특유의 재치 있는 활약을 펼친다. 괌 현지 뮤지션 손님의 등장에 적극적인 소통으로 노래 선물을 받는가 하면 손님으로 가득 채워져 자리가 없는 난감한 상황에서는 혼밥 손님들에게 합석을 제안해 극복하기 때문. 더불어 어색한 합석 테이블의 분위기는 민우혁의 등장에 반전된다. K-드라마 애청자 손님이 민우혁의 극 중 이름까지 말하며 벅찬 설명을 이어가 민우혁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고.
신입 직원 나태주의 업무를 확인하던 정혁은 조교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한다. 모두에게 잘 맞추는 나태주를 놀리기 위해 조교 흉내를 낸 것. 여기에 김수미까지 합세한다고 해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부 관계의 긴장감과 직원들의 유쾌함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한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는 내일(12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성, 박소영 집까지 가더니..“침대에 누워보실래요?” 아찔('신랑수업')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파국' 맞이한 '나는 솔로' 16기..옥순vs영숙 카톡 공개
- 김혜연, '대리 모유설' 해명..“김지선 씨가 젖소 부인이라 할 만큼 양 많아. 직접 수유하고 짜놓고도 가”
- “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