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경찰수업' 스태프와 14일 결혼식…사회는 진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달이 결혼한다.
진영이 결혼식 사회를 맡아 이달과 예비 신부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이다.
11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본지에 "이달이 오는 14일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KBS2 '경찰수업' 스태프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그룹 B1A4 출신 배우 진영이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 통해 밝힌 소감 "소망이 현실로"
배우 이달이 결혼한다. 진영이 결혼식 사회를 맡아 이달과 예비 신부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이다.
11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본지에 "이달이 오는 14일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KBS2 '경찰수업' 스태프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그룹 B1A4 출신 배우 진영이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진영 또한 2021년 방영된 드라마 '경찰수업'에 출연한 바 있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달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다. 그는 "나와 바라는 것이 같고 늘 보이지 않는 것에 확신을 갖으며 단단한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 그리고 꼭 만난다면 가정을 이루겠다는 소망이 있었다. 그렇게 막연히 생각하고 꿈꿔왔던 제 소망이 이번주 토요일 현실로 이뤄진다"면서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늘 사랑의 언어로 늘 나보다 옳은 그녀에게 납작 엎드려 섬기겠다.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단단한 배우가 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네티즌들에게 축복과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이달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빈센조' '경찰수업', 영화 '회사원' '슬로우 비디오' '젠틀맨' 등을 통해 대중을 만나왔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와달라"...김혜선, 호소에도 선 긋는 독일인 시부모에 서운함 폭발 ('동상이몽')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 "하루도 빠짐없이 내 얘기"
- 제67회 미스코리아 5인 탄생, 차세대 여성 리더들의 하모니
- [단독] 67번째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 "글로벌 여성 리더 꿈꿔요"
- 오은영 "직접 아이 안 키웠다는 악플, 폐부 찌르는 고통"
- 이효리, 전성기 비주얼로 귀환...Y2K 무드 물씬
- 투빅 준형, 4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15일 결혼..."소중한 사람"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의 새로운 매력
- [HI★포토] 2023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 상큼한 매력
- 미스코리아 眞 최채원 누구? 할리우드 활동 예정된 미술 전공 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