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2023년 가을 단풍 축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광주 화담숲이 10월 중순부터 11월 중순까지 '2023년 가을 단풍 축제'를 개최한다.
생태수목원 화담숲은 총 16개의 테마원으로 이루어진 수도권 단풍 명소다.
화담숲의 가을을 간직할 수 있는 다양한 기념품과 즐길 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화담숲의 가을을 담은 기념품 마들렌과 초콜릿을 새로 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회차당 300명, 하루 1만 명 이내 관람인원 관리
생태수목원 화담숲은 총 16개의 테마원으로 이루어진 수도권 단풍 명소다. 단풍 축제 기간 내장단풍, 애기단풍, 산단풍, 고로쇠, 복자기 등 400여 종의 단풍들을 만날 수 있다.
화담숲은 노약자와 아이들도 함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모노레일을 운영하고 있다. 입장은 15분 단위로 회차 당 300명, 하루 관람인원수를 1만 명 이내로 관리하고 있다. 화담숲 입장과 모노레일 탑승 모두 온라인 사전 예약제다.
화담숲의 가을을 간직할 수 있는 다양한 기념품과 즐길 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화담숲의 가을을 담은 기념품 마들렌과 초콜릿을 새로 내놓았다. 무르익은 가을 자연이 담긴 포토존을 원내 곳곳 만들었다. 주요 테마원에서 하나씩 채워가는 스탬프 투어도 진행한다. 미션 완료 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의 미스코리아 眞‘ 최채원 “한국 여성 리더 되고파”
- 김정은, 40대 중반 안 믿겨…쩍 갈라진 허벅지 근육 ‘대단해’ [DA★]
- 차청화 27일 결혼, 예비신랑은 연하의 사업가 [공식]
- 김혜연 “가족들, 날 ATM기로 알아…돈 버는 기계 된 것 같아” (금쪽상담소)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하나…“대형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
- 백종원 당신 대체…3000원 행복 전파, 끝엔 오열 (백패커2)
- 화영, 티아라 왕따 사건 입 열었다 “김광수 왜곡 왜 하느냐”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