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항공권+숙소' 공동구매 어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특가 항공권과 숙소를 결합한 '항공+숙소'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는 이벤트 페이지의 '좋아요' 클릭 수가 많을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다.
클릭 수가 500개 이상일 경우 공동구매 전용 특가로 예약할 수 있고, 1000개를 넘으면 특가에 추가 할인을 더한다는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베트남 시작…인기 여행지로 확대"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특가 항공권과 숙소를 결합한 '항공+숙소'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는 이벤트 페이지의 '좋아요' 클릭 수가 많을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다. 클릭 수가 500개 이상일 경우 공동구매 전용 특가로 예약할 수 있고, 1000개를 넘으면 특가에 추가 할인을 더한다는 설명이다.
공동구매 라인업은 일본 후쿠오카, 베트남 푸꾸옥부터 시작한다.
후쿠오카는 좋아요 500개가 모이면 정가 대비 10만원 낮아진 29만9000원으로, 1000개 이상이면 10만원을 추가 할인 판매된다.
푸꾸옥의 경우 좋아요 1000개 이상을 달성하면 최저 40만원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연말까지 일본, 베트남 등 근거리 여행 수요는 계속될 것"이라며 "인기 해외 여행지의 경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프로모션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훈 (99re@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