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NINE.i), 데뷔 후 첫 韓 단독 팬미팅 'WE BELIEVE IN i.ENIN'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아이가 단독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나인아이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미팅 'WE BELIEVE IN i.ENIN' 개최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편 나인아이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WE BELIEVE IN i.ENIN'은 오는 11월 12일 오후 2시와 5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오는 13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를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인아이가 단독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나인아이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미팅 ‘WE BELIEVE IN i.ENIN’ 개최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11월 12일 일요일 일지아트홀에서 열리며 2시와 5시 총 2회에 걸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WE BELIEVE IN i.ENIN '라는 타이틀처럼 풋풋한 나인아이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캐주얼한 의상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나인아이는 9인 9색의 소년미를 발산했다.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한편의 청춘영화를 연상시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며 팬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았다.
그동안 나인아이를 기다려준 국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국내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인 만큼, 나인아이의 매력이 가득 담긴 무대부터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팬 사랑이 가득 담긴 나인아이의 다채로운 코너가 마련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가 높다.
나인아이는 지난 8월 23일 도쿄 토요스피트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나고야, 오사카를 거쳐 일본 3개 도시에서 화려한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더불어 오는 10월 미국 공연 등 해외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어 나인아이의 글로벌 활약에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WE BELIEVE IN i.ENIN’은 오는 11월 12일 오후 2시와 5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오는 13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를 오픈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녀들의 당당한 외침! 트리플에스 에볼루션, 데뷔 앨범 '⟡' 발매
- 전설의 컴백…'개그콘서트', 11월 12일 '첫 방송'
- 크루와 빛나는 동행…루셈블, '韓 데뷔 쇼케이스' 성황리 마무리
- 엔브이(NV)엔터, 新 보이그룹 오픈…'N11 TV'로 '매력 발산'
- 임영웅 5관왕 빛났다!…'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성공적 마무리
- 정의선 리더십 3년…"현대차, 모빌리티 게임 체인저로"
- 삼성전자 3분기 잠정 매출 67조원·영업익 2.4조원
- LG전자 3분기 실적도 역대급...올해 최고 실적 찍나
- KB국민은행 '국민지갑', 가입자 440만 명 돌파
- 예결원 전자금융기반시설 취약점 분석, '안랩'이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