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스틱·컨디션환, 대형 면세점 3사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K이노엔의 숙취해소제 '컨디션'이 국내 대형 면세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고객과 접점을 넓혀 간다.
HK이노엔은 자사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이 지난달 롯데면세점에 입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 모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K이노엔의 숙취해소제 ‘컨디션’이 국내 대형 면세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고객과 접점을 넓혀 간다.
HK이노엔은 자사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이 지난달 롯데면세점에 입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 모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이 입점한 오프라인 면세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1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2 △신라면세점 제주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등 총 11곳이다.
입점한 인터넷 면세점은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등 총 4곳이며, 10월 중 롯데면세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HK이노엔 이커머스팀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엔데믹(전염병의 풍토화) 영향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늘고 있어 글로벌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컨디션의 면세점 입점을 적극 추진했다"며 "스틱, 환 등 다양한 제형의 숙취해소제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2030세대 외국인 관광객에게 즐겁고 건강한 숙취해소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마스에 납치된 내 딸 찾아줘” 나체로 끌려가는 독일여성 포착
-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 “팔레스타인 편에 설 것”
- ‘12년 학폭 피해 고발’ 표예림씨,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대선 때 “이재명 측근에 20억 줬다”던 조폭…검찰, 징역 2년 구형
- ‘2023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美 대학 ‘디자인 전공’ 재원
- 이순재 “만두사업 대박나 압구정 3층 빌딩 지었으나…”
- 가수 김혜연 “학비만 1억원… 가족이 날 ATM으로 알아”
- 이준석 “이재명, 강서구청장 보궐 지면 정계은퇴해야…與 질 경우 책임은”
- 적 거점 공격 ‘토마호크’ 이어…日 자국산 장사정 미사일도 조기배치 검토
- 김기현도 이재명도 지는 쪽은 치명타…강서구청장 보선 투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