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H3, KBO 포스트시즌 기념 ‘백투백 페스티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2023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하는 '백투백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BO 포스트시즌 기간 실제 경기에서 백투백 홈런이 1차례 이상 나올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SS 장비 타입 선택팩(거래불가)'과 'SS급 블록 타입 선택팩(거래불가)'을 선물한다.
게임 내에서는 '백투백 스페셜 미션', '야9데이 시즌3(10~12월 진행)'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페스티벌에 맞춰 프로야구 H3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백투백 찬스’는 올해 3월 27일부터 지난 9일까지 강화를 시도했던 이력에 따라 ‘선수 카드 강화 성공권(최대 15강)’을 지급한다.
‘백투백 쿠폰’은 ▲SS 장비 타입 선택팩(거래불가) ▲SS급 스킬블록 타입 선택팩(거래불가) ▲장비 6장 성공권(거래불가) ▲S급 그룹 와펜 (거래불가) 등 게임 내 주요 재화를 2차례에 걸쳐 쿠폰의 형태로 제공한다.
이외에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백투백 홈런’도 진행한다. 포스트시즌 라운드별 홈런의 개수만큼 보상받는 이벤트로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이 제일 많이 투표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별한 보너스 이벤트도 열린다. KBO 포스트시즌 기간 실제 경기에서 백투백 홈런이 1차례 이상 나올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SS 장비 타입 선택팩(거래불가)’과 ‘SS급 블록 타입 선택팩(거래불가)’을 선물한다.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스텝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각종 아이템을 우편으로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는 ‘백투백 스페셜 미션’, ‘야9데이 시즌3(10~12월 진행)’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이재명에 현금 전달” 주장 박철민에 징역 2년 구형
- 군인 감동시킨 알바생 찾았다…“조명받는 게 죄송”
- ’서울 출마’ 하태경 “자기 살자고 탈당했던 홍준표와 다르다”
- ‘2023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美 대학 ‘디자인 전공’ 재원
- 유인촌, 국정감사 도중 노래 불렀다? 국감장 ‘빵’ 터진 이유
- 이준석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민주당이 지면 이재명 정계 은퇴해야”
- 이스라엘 단기체류 국민 192명 무사 귀국
- ‘멕시코 4강 신화’ 박종환 전 축구대표팀 감독 별세
- 29억 원대 가상화폐 사기·수사 무마 청탁한 40대 구속
- 한동훈, 예술의전당 관람에…“모자 쓰고 조용히 갔어야” 야권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