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더팩트 뮤직 어워즈’ 베스트 뮤직-봄 수상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상을 받았다.
지난 10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개최된 가운데, 이찬원은 '풍등'으로 베스트 뮤직 봄 부문을 수상했다.
베스트 뮤직 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이찬원은 이날 무대에 올라 깊은 여운까지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시울 자극 ‘가창력 폭발’
가수 이찬원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상을 받았다.
지난 10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개최된 가운데, 이찬원은 ‘풍등’으로 베스트 뮤직 봄 부문을 수상했다.
이찬원은 “큰 축제에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라고 소감을 전해 뭉클함을 안겼다.
이어 “이 자리에서 큰 상을 받기까지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다. 그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팬들, 찬스 여러분들 덕분에 값진 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라며 팬사랑이 돋보이는 소감으로 현장 열기를 더욱 높였다.
첫 정규앨범 ‘ONE’(원)의 타이틀곡 ‘풍등’은 발매 당시 차트인은 물론, 유튜브 급상승 음악 1위, ‘더트롯쇼’ 3주 연속 1위, 각종 음악방송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 TOP100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놀라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여기에 이찬원은 ‘ONE’으로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기도 했다.
베스트 뮤직 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이찬원은 이날 무대에 올라 깊은 여운까지 남겼다. 이찬원은 오케스트라, 빅콰이어 합창단과 함께한 ‘풍등’ 라이브 무대를 통해 본연의 보컬 실력을 입증, 보는 이들에게 황홀한 시간을 선물했다.
진심 어린 소감에 깔끔한 가창력이 돋보인 무대까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자리를 빛낸 이찬원은 앞으로도 ‘톡파원 25시’,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다양한 방송과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노희지 임신 고백, 결혼 7년 만에...“세상에나 이런 날이 오다니”(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11월 데뷔 확정...기대감 UP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펜타곤, 데뷔 7년 만에...여원·옌안·유토·키노·우석 큐브와 전속계약 종료(공식입장) - 열린세
- 정국, ‘3D’로 美 빌보드 ‘핫 100’ 5위...韓 솔로 최초 2곡 이상 ‘톱 5’ 진입 - 열린세상 열린방
- 투빅 준형 결혼, 15일 금융업 종사하는 4살 연하 여성과 비공개로 진행(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OECD ″작년 선진국으로의 합법 이민자 총 650만 명…'사상 최대'″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