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다큐멘터리 나온다..."고민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깊은 내면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지민스 프로덕션 다이어리'는 지난 3월 24일 발매된 지민의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의 작업기를 담은 하이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이다.
같은 날 공개된 포스터에도 '지민스 프로덕션 다이어리'의 콘셉트와 의미가 함축돼 있다.
지난 10일 오후 6시 공개된 '지민스 프로덕션 다이어리'의 '릴리즈 캘린더'에 따르면, 오는 13일 메인 예고편이 나오고 14일 예약 판매가 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깊은 내면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11일 자정(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지민의 다큐멘터리 '지민스 프로덕션 다이어리(Jimin's Production Diary)'의 프로덕션 버전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지민스 프로덕션 다이어리'는 지난 3월 24일 발매된 지민의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의 작업기를 담은 하이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이다. 지민은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 느낀 감정과 고민, 작업 과정을 이번 영상에 꾸밈없이 담아냈다.
본편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곡 작업에 몰두한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어두운 작업실에서 노래가 탄생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앨범이라는 게 단순하게 생각할 것이 아니더라. 앞으로 뭘 해야 될지 조금 더 명확하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라고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영상은 "앞으로 하고 싶은 게 더 많아졌다. 할 수 있어"라고 스스로를 다독이는 지민의 목소리로 마무리된다.
같은 날 공개된 포스터에도 '지민스 프로덕션 다이어리'의 콘셉트와 의미가 함축돼 있다. 녹음 중인 지민의 옆모습과 함께 '페이스'에 수록된 곡의 제목과 가사가 친필로 적혀 솔로 앨범을 완성하기까지의 깊은 고민이 엿보인다.
지난 10일 오후 6시 공개된 '지민스 프로덕션 다이어리'의 '릴리즈 캘린더'에 따르면, 오는 13일 메인 예고편이 나오고 14일 예약 판매가 개시된다. 18일에는 리릭 비디오와 새로운 버전의 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민스 프로덕션 다이어리'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독점으로 공개되는 작품으로, 본편은 오는 23일에 나온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와달라"...김혜선, 호소에도 선 긋는 독일인 시부모에 서운함 폭발 ('동상이몽')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 "하루도 빠짐없이 내 얘기"
- 제67회 미스코리아 5인 탄생, 차세대 여성 리더들의 하모니
- [단독] 67번째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 "글로벌 여성 리더 꿈꿔요"
- 투빅 준형, 4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15일 결혼..."소중한 사람"
- 오은영 "직접 아이 안 키웠다는 악플, 폐부 찌르는 고통"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의 새로운 매력
- 이효리, 전성기 비주얼로 귀환...Y2K 무드 물씬
- 임영웅 "무명 시절, 한 달에 30만 원 벌면 다행...군고구마 팔았다" ('미우새')
- 이효리, '세대통합 아이콘'의 귀환에 쏠리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