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서울 도봉구에 창동역금융센터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지난 6일 창동역금융센터를 신설하고 개점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도봉구 소재 창동역금융센터는 서울지하철 1·4호선에 인접해 있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 개통이 예정된 교통 요지에 위치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h수협은행은 지난 6일 창동역금융센터를 신설하고 개점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도봉구 소재 창동역금융센터는 서울지하철 1·4호선에 인접해 있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 개통이 예정된 교통 요지에 위치해 있다. 배후에는 대단위 아파트 단지 및 복합쇼핑몰, 각종 생활·상업시설이 밀집해 있고 현재 서울시가 창동·상계 일대에 창업·문화·의료 복합단지를 설립하는 사업을 추진 중에 있어 수협은행은 향후 상업 금융을 비롯한 기반 고객의 안정적 증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강신숙 수협은행장을 비롯해 우수거래고객, 지역 내 영업점장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해 개점식을 가졌다. 강 행장은 “수도권 동북부의 핵심 지역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창동역 신설 영업점을 개설해 고객님들께 ‘지역 밀착·상생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창동역금융센터가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모습으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과 협동의 가치를 실천하는 리딩 금융센터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동'으로 10년치 월급 번 이 미모의 여성처럼…1.5억명 중국인 '라방' 뛴다
- 재판부 '정유정, 반성문 13번 썼지만 반성인지 헷갈려'…어떻게 썼길래
- 할머니 시신이 페북에…하마스의 '살해 인증샷' 충격
- '부친상 당한 팀원에게 위로 메시지' 권유한 팀장…'이게 선 넘은 행동인가요?'
- 나도 모르게 개통된 폰으로 8400만원 대출…범인은 며느리였다
- '꼬우면 이직해라' 했더니 진짜 관둬…2030 공무원 퇴직 '러시'
- 혹시 '심신미약' 주장?…'분당 흉기 난동' 최원종, 정신감정 요구
- '고교생에 무료 콘돔 지급' 법안 거부한 캘리포니아 주지사 왜?
- 김행 '행방불명 된 적 없다'… 국회 CCTV 공개 요구
- 췌장암, '고령'이라 수술 안 받는다? 80대도 포기 말아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