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비비지), 11월 2일 컴백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VIVIZ(비비지)가 11월 2일 컴백한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오는 11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벌서스)'를 선보인다.
한편, VIVIZ의 미니 4집 'VERSUS'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VIVIZ(비비지)가 11월 2일 컴백한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오는 11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벌서스)'를 선보인다.
'VERSUS'는 VIVIZ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3집 'VarioUS (베리어스)'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올해 VIVIZ는 미니 3집 타이틀곡 'PULL UP (풀 업)' 활동에 이어 OST 음원 'Make Me Love U (메이크 미 러브 유)'와 'Spoiler (스포일러)'를 발매했으며 각종 페스티벌과 방송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난 주말 'FAKE (페이크)' 인터뷰 영상으로 새로운 활동을 알린 VIVIZ. 이들은 오늘(11일) 0시 공식 SNS에 스케줄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11월 컴백을 공식화했다. 스케줄 포스터를 통해 'FAKE'와 'FATE (페이트)'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공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VIVIZ의 미니 4집 'VERSUS'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ERSUS'에 대한 예약 판매는 오늘(1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시작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의 미스코리아 眞‘ 최채원 “한국 여성 리더 되고파”
- 김정은, 40대 중반 안 믿겨…쩍 갈라진 허벅지 근육 ‘대단해’ [DA★]
- 김혜연 “가족들, 날 ATM기로 알아…돈 버는 기계 된 것 같아” (금쪽상담소)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하나…“대형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 임영웅, 무명 가수 시절 생계 위해 ‘이것’ 까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