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바이오텍, 신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 유니크바이오텍이 신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는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유니크바이오텍이 2020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맛있는 프로폴리스 개발 프로젝트'의 세 번째 제품으로써 프로폴리스의 냄새, 제형 등 섭취 시 불편함을 줄여 소비자의 섭취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 유니크바이오텍이 신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는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의 제품이다.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면서 시원한 샤인머스켓 맛으로 출시되어 프로폴리스 특유의 거북한 맛과 향을 줄인 것이 특징으로 간편한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기기 좋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지난 7월 28일 SBS-TV ‘고향이 보인다’ 프로를 통해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1포 용량은 일일 섭취량인 20g으로 구성됐으며, 1통에 15포가 들어 있다. 신제품은 유니크바이오텍 공식 쇼핑몰과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일본, 베트남, 미국, 중국 등으로도 수출된다.
이 제품은 유니크바이오텍이 2020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맛있는 프로폴리스 개발 프로젝트’의 세 번째 제품으로써 프로폴리스의 냄새, 제형 등 섭취 시 불편함을 줄여 소비자의 섭취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로 출시된 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분말’과 두 번째로 출시된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 정제’는 현재 온·오프라인 스토어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허용갑 유니크바이오텍 대표이사는 “감염의 주요 통로인 구강은 세균들이 몸속으로 유입되는 첫 번째 통로이므로 건강한 구강 항균 관리가 필요하다”며 “기능성과 맛 그리고 편리성을 모두 충족하는 식품으로 구강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를 개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오늘 나의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명이 무슨 12억?' 했는데 완판…"11억은 무조건 넣어야죠"
- 비오는 밤 주차하다 '쾅' 수백만원 날리더니…100억 '잭팟' [긱스]
- "우유 마시기 무서울 정도"…엄마들 '갈아타기' 조짐 심상찮다
- "미친 짓" 무시했지만…10년 만에 세계 1위 거머쥔 '한국 거인'
- "니트 한 장에 수백만원 부담됐는데"…'가성비'에 반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미스코리아 '진' 21세 최채원…보스턴대 그래픽디자인 전공
- 美 시카고서 하룻밤새 철새 약 1000마리 '억울한'(?) 떼죽음
- '우표 수집가의 성배' 美 경매 출품…20억원대 낙찰 예상
- 편의점 '위장취업'하더니…1650만원 빼돌린 20대들 최후
- "고등학생에 무료 콘돔 지급" 반대한 美 캘리포니아 주지사…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