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브라질 삼 형제, 맛집 선별 기준은 유재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질 삼 형제가 한국 길거리 음식에 빠진다.
오는 10월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본격적인 한국 여행을 시작한 브라질 형제들이 전통 시장에 방문한 모습이 공개된다.
형제들은 엽전 도시락 체험과 활기찬 시장 분위기를 기대하며 통인시장에 방문한다.
그들이 왜 시장에 늦게 도착할 수밖에 없었는지 이유 있는(?) 그날의 행보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브라질 삼 형제가 한국 길거리 음식에 빠진다.
오는 10월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본격적인 한국 여행을 시작한 브라질 형제들이 전통 시장에 방문한 모습이 공개된다.
형제들은 엽전 도시락 체험과 활기찬 시장 분위기를 기대하며 통인시장에 방문한다. 하지만 어찌 된 영문인지 엽전 도시락은커녕 시장 상점들마저 굳게 닫힌 휑한 모습을 보인다. 이유는 바로 형제들의 지각. 그들이 왜 시장에 늦게 도착할 수밖에 없었는지 이유 있는(?) 그날의 행보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아쉬운 마음으로 문 열린 가게들을 찾아 나선 형제들은 낯선 메뉴들에 쉽사리 마음을 정하지 못한다. 우연히 발견한 기름떡볶이 가게에서 유재석의 사진을 발견한 뒤에야 메뉴 결정을 내린다고. 바로 유느님이 방문한 가게에서 똑같은 메뉴를 먹어보기로 한 것. 과연 유재석만 믿고 주문한 기름떡볶이의 맛이 형제들에게 어땠을지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통인시장을 즐기던 라파엘은 이곳에서 브라질에서 시작된 닭고기 공포증까지 극복하게 된다. 각종 소스와 치즈가 잔뜩 올라간 한국식 닭꼬치의 맛에 감동해버린 것. “저는 닭고기를 싫어해요”라고 인터뷰할 정도로 편식이 심하던 라파엘이 자연스레 K-닭꼬치에 스며드는 과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포르쉐 타는 ‘나솔’ 16기 옥순, 에르메스 찻잔 가품 의혹 ‘갑론을박’
- 추성훈 암 가족력 심각, 단백질 위주 식사에 간수치 이상까지(당나귀 귀)[어제TV]